보덕각시

용품 태블릿 액세서리 뷰씨 애플펜슬 커버형 마그네틱 스마트커버 케이스 최저가 알아볼까요
금일 세일전금액 에서 쎄일금액
32,050원 적극추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603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뷰씨 애플펜슬 커버형 마그네틱 스마트커버 케이스 상품구매


싸고 예쁜 커버 | 색상: 화면에서 보이는 컬러와 유사한 파스텔톤 핑크입니다.
디자인: 애플펜슬까지 덮어주는 플랩이 마음에 듭니다. 사실 이거 때문에 산거라서요. 충전도 잘 되고 아이패드 사용시 문제는 없었습니다. 가끔 펜을 중앙에 안붙이는 실수를 하는데 플랩 길이가 펜슬 길이랑 비슷해서 좋아요. 다만 기기 옆면은 보호하기 힘든 디자인입니다.(이건 알고 산거라 불만 없어요) 그렇지만 길이가 정중앙에 딱 맞지 않고 양 끝이 비대칭하게 고정됩니다. 자세히 봐야 보이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네요.
성능: 자석은 단단해서 굳이 한쪽면만 잡고 고의로 흔들지 않는 이상 문제 없어보입니다. 1년 후쯤에도 그런지는 써봐야 알 것같네요. 제가 기기를 조심해서 쓰는 편이라서 딱히 문제가 없습니다. 각도 조정도 2가지 있다고 되어있는데 그 두가지가 가장 안정적이고 다른 각도 만드려면 만들 수는 있어요. 킥스텐드 썼던 사람이라서 2가지 각도만 되는 점은 아쉽습니다.
가격: 케이스 치고 싼 가격인 것같습니다. 가성비는 확실히 좋네요.

추가를 하자면 무게감은 있습니다. 따로 들어보면 티가 안나는데 붙여서 쓰면 무게감이 확듭니다.


이쁘기는 쿠팡에서 얘가 제일 이쁘고 가벼움요 | 2달 쓰고 나서 구매후기 수정합니다.

장점
1.쿠팡에있는 핑크계열 케이스는 거의 다 사봤다고 자부하는데 이 케이스가 제일 이쁩니다.연한 베이비핑크임.
2.자석 부착형이라 적어도 케이스 끼고뺄때 기기가 휘어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다들 아시죠?프로3 내구성은 최악중의 최악인거….기기 보호하겠다고 두껍고튼튼한 케이스 사셨는데 그 케이스 끼시다가 휘시는분들 여럿봤습니다.그냥 스마트폴리오 형 쓰세요.)
3.애플펜슬도 같이 수납되면서 보호되는 케이스중에 얘가 제일 가벼워요.

단점.
1.사용하려고 앞판까서 뒤쪽으로 넘기면 자력때문에 요상하게 붙어서 꼭 2번 손이감.
손톱 짧으신분들은 떼다가 성질 나실수있음.
2.측면은 보호가 1도 안됨. 그래서 투명케이스사다가 끼고 겉에다가 이 케이스를또 끼려고했는데 실패했어요.안붙더라고요ㅋㅋㅋ엌ㄲㅋㅋㅋ내돈…
3.색상이 밝은편인데도 불구하고 오염에 강해요.하지만 케이스 테두리부분은 이미 짙은회색이 되었습니다.하지만 티가 안나서 그러려니해요.
4.보호력은 0.01도 없음. 측면이 다뚫려있고 얇은판에 자석달린게 끝인데 애초에 보호력이 있을수가 없는구조임. 하지만 앞뒤 기스방지는 확실해요


때는 잘 타지만 이쁘긴해요~# | 케이스를 자주빼고 써서 마그네틱이면서 펜수납이 가능한걸 찾고있었는데 애*에서파는 오**스는 너무 고가여서 적당한 가격을 찾고 있었는데 이걸 찾았네요 색상은 연한 핑크여서 은은하니 부담스럽지 않고, 자석이 강할땐 강하고, 좀 약해야 하는 부분은 적당해서 쓰기 편합니다. 매우 추천해요


뷰씨 애플펜슬 커버형 마그네틱 스마트커버 케이스, 아이패드프로12.9 3세대, 핑크샌드색이 너무 이뻐요ㅠ 때는 타네요 ㅠ 그래도 이쁘긴해요~~


뷰씨 애플펜슬 커버형 마그네틱 스마트커버 케이스, 아이패드프로12.9 3세대, 핑크샌드핑크샌드 색에 애플펜슬 커버형 샀는데 핑크색이 은은하게 정말 예쁘고 애플팬슬까지 안전하게 감싸주니까 다른 가방에 넣었을 때 펜슬이 떨어질까 염려하지 않아도 되서 좋습니다. 처음에 다른 사이트에서 주문했다가 로켓배송 보고 쿠팡에서 다시 주문했어요. 로켓배송 최고입니다!!
암튼 정품 케이스는 훨씬 더 비싸던데 저렴한 가격으로 이 정도 퀄리티 대만족입니다. 자석도 튼튼하게 잘 달라붙고 색이 진짜 예뻐요. 감사합니다. 많이 파세요 ^.^


뷰씨 애플펜슬 커버형 마그네틱 스마트커버 케이스 상품구매


The post 싸고 뷰씨 애플펜슬 커버형 마그네틱 스마트커버 케이스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